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겐다즈, 가을 시즌 한정판 ‘피넛버터 크런치’ 출시


입력 2018.09.18 14:44 수정 2018.09.18 14:44        최승근 기자

하겐다즈가 가을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피넛버터 크런치(Peanut Butter Crunch)’를 선보였다.

‘피넛버터 크런치’는 하겐다즈만이 구현 가능한 크리미하면서도 진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바삭하게 씹히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워 먹는 재미가 느껴지고, 캐러멜라이즈 된 솔티드 땅콩과 노스 캐롤라이나의 피넛으로 만든 달콤한 피넛버터 소스가 어우러진 ‘단짠’의 조합은 하겐다즈 만의 리치한 맛에 더욱 풍미를 더한다.

파인트 사이즈로 출시된 신제품 ‘피넛버터 크런치’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3개월 동안 전국 편의점 및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넛버터 크런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하겐다즈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신메뉴 커피 드림랜드,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 라떼 및 마카다미아 넛 아이스크림 라떼도 출시했다.

새로운 플레이버 출시 기념으로 매장에서는 스쿱 메뉴 주문 시 ‘하프 스쿱(45g)’ 추가 제공 및 가을 아이스크림 드링크 5종 중 2잔 1만원 판매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견과류가 올 가을 식품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신제품 ‘피넛버터 크런치’는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아이스크림”이라며 “특히 하겐다즈 만의 기술력으로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과 텍스처를 구현했으며 시즌 한정으로 오는 11월30일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