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면세점, 추석 연휴 맞아 인천공항점서 다양한 행사 진행


입력 2018.09.18 09:44 수정 2018.09.18 10:01        김유연 기자

조 말론 런던, 라프레리, 크리니크, 프레쉬 등 단독 판매 상품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추석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에서 다양한 행사를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배우 오는 20일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지수는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 방문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 ▲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랩 시리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지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신라면세점 10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단독으로 랩 시리즈 베스트 3종 제품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100mL), ▲레스큐 워터 로션(200mL),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50mL)을 세트로 구성한 ‘지수 추천세트’를 정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지수 방문 시간에는 지수와 함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그 외 시간에 방문한 고객들도 키오스크를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스토어, 에스티 로더 뷰티바 등을 운영한다.

디올과 함께 운영하는 팝업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다. ▲각인 서비스, ▲포장지 문구 서비스, ▲매직미러, ▲디지털포토 월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 로더 뷰티바는 9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뷰티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한다.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는 신라 단독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을 판매한다. 인기 제품 3종 ▲와일드 블루벨 코오롱(30mL),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30mL), ▲바질 앤 네롤리 보디 크림(50mL)을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성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한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