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씨티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고객 대상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


입력 2018.09.17 15:19 수정 2018.09.17 15:20        부광우 기자

9월 한 달 간 신청 완료한 전원에게 커피쿠폰 2매 증정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시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

한국씨티은행 모델이 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 모델이 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쿠폰 두 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씨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기만 하면 별도의 이벤트 참여 등록 없이 자동으로 참여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 모바일 앱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으로 기존에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번거로운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연 0.5%의 디지털 채널 금리인하 혜택 뿐 아니라 중도상환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절차, 그리고 무서류 무방문의 간편함으로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및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씨티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