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황보라 "욕쟁이 할머니-외국인, 모두 연기 선생님"


입력 2018.09.17 09:09 수정 2018.09.17 09:11        스팟뉴스팀
황보라 화보가 화제다. ⓒ 앳스타일 황보라 화보가 화제다. ⓒ 앳스타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역을 맛깔나게 소화해낸 뒤 차기작 '배가본드'를 준비 중인 배우 황보라가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보라는 "'배가본드'의 국정원 요원 역할 덕에 예전부터 하고 싶던 단발 스타일을 6년 만에 갖게됐다"며 "캐릭터에 걸 맞는 모습을 만들기 위해 직접 단발을 제안했다"고 '배가본드' 에 대한 욕심을 표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속 '봉세라'에 대해선 "화끈하고 솔직한 성격의 '봉세라' 캐릭터가 내 성격과 비슷하다. 술 즐기는 것도 닮았다"며 '봉세라'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보라가 즐겨보는 방송은 '인간극장'과 '다문화 고부열전'. "프로그램 속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삶을 배우고 그 안에서 또 연기도 공부한다"고 했다.

'1급 비밀',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어쩌다 결혼', 그리고 '배가본드'까지 황보라는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으며 2018년 내내 '열일'했다. 그 덕에 얻은 '믿보배 황보라'라는 수식어에 대해 "이런 타이틀을 붙여주셔서 황송하다"며 "2018년은 복 받았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또 다른 매력으로 '배가본드'를 준비 중인 황보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