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강남본점서 인스타그램 생방송 '득템 라이브' 진행


입력 2018.09.17 09:42 수정 2018.09.17 09:42        손현진 기자
올리브영, 강남본점서 인스타그램 생방송 '득템 라이브'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강남본점서 인스타그램 생방송 '득템 라이브'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강남본점 매장에서 올 가을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모바일 생방송 '득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17일과 19일 양일간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출연해 올 가을 트렌드와 세일 기간 놓쳐서는 안될 제품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에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17일 생방송에서는 ‘코덕(코스메틱 덕후·화장품 마니아)을 위한 가을 구원템’을 주제로 올 가을 색조와 환절기 보습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한다.

2회차 방송이 있을 19일은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도 탐내는 화제의 제품’을 주제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제품과 새롭게 입점한 제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득템 라이브’는 17일과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0분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앞서 올리브영은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실시간 반응을 이끌어내며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20일까지 가을 트렌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투쿨포스쿨, 식물나라, 세노비스, 네이처메이드 등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