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하라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 유명 배우 닮은 꼴?


입력 2018.09.14 18:56 수정 2018.09.14 19:00        부수정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남자친구 A씨의 신상과 관련한 보도가 나왔다. ⓒ콘텐츠와이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남자친구 A씨의 신상과 관련한 보도가 나왔다. ⓒ콘텐츠와이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남자친구 A씨의 신상과 관련한 보도가 나왔다.

14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구하라와 A씨가 과거 한 뷰티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했다"며 "A씨가 강남에서 활동하는 헤어 디자이너"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A씨가 20대 인기 배우와 닮은꼴로 유명하다고도 했다.

보도가 나오자 구하라 헤어디자이너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구하라가 출연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도 덩달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앞서 지난 13일 오전 0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남자친구 A씨가 구하라에게 폭행당했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구하라는 쌍방폭행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와 A씨 모두 출석 요구에 불응하고 있다. 이들은 병원 진료나 스케줄 문제를 이유로 경찰 출석을 미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의 출석 거부가 계속될 경우 출석요구서를 발송하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구하라의 소속사인 콘텐츠와이 또한 구하라 관련해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