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기중앙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행사’ 개최


입력 2018.09.14 15:11 수정 2018.09.14 15:12        김희정 기자

지역 복지시설에 12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오른쪽에서 첫번째)이 14일 서울 강서구 소재 까치산시장을 방문해 진행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중소기업중앙회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오른쪽에서 첫번째)이 14일 서울 강서구 소재 까치산시장을 방문해 진행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중소기업중앙회
지역 복지시설에 12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활력 회복과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서울시 강서구 소재 까치산시장을 방문해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 행사’는 경기침체로 힘들어 하는 전통시장의 활력회복과 어려운 처지의 지역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고 이를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의 후원물품까지 더해져 약 1200만원 상당의 물품이 강서구 소재 인근 복지시설에 전달됐으며 노인·장애인·청소년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장보기 행사를 통해 국민들이 전통시장에 더 관심을 가지고 애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주민들이 마음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