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윰블리' 정유미, 감출 수 없는 '사랑스러움'


입력 2018.09.14 13:26 수정 2018.09.14 13:27        스팟뉴스팀
정유미 화보가 화제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정유미 화보가 화제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정유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오전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정유미와 함께한 화보 컷을 추가 공개했다.

화보 속 다양한 가을, 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인 정유미는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와중에도 촬영 중간 중간 러블리한 포즈와 표정으로 '윰블리'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내추럴한 단발 머리에 어울리는 베레모를 쓰고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거나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베이지 코트와 핑크 테디베어 코트를 자신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랜드 뮤즈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으며, 촬영 내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고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유미는 지난 상반기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며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