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은행, 인도 진출 위한 본격 행보


입력 2018.09.13 11:07 수정 2018.09.13 11:07        이나영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NIV 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NH농협은행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NIV 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인도를 방문 중인 이대훈 은행장이 인도에 진출한 한국계 기업 방문 및 노이다 지역 초등학교에 학용품을 전달하는 등 인도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장은 지난 11일 농협 파이낸스 캄보디아 출범식에 참석 후 곧바로 인도 지점 개설 예정지인 노이다 지역으로 이동하고 한국계 기업인 이랜텍을 방문해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경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특히 노이다 지역 내 한국계 은행 부재에 따른 금융거래의 불편함을 호소하자 빠른 시일 내 지점을 개설하고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약속했다.

이어 인근 농촌 NIV 초등학교를 방문해 화장실 펌프 설치, 책걸상 교체 및 학용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농협은행은 지난 2016년 사무소 개소 이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태양광발전기 및 어린이 놀이터 설치, 컴퓨터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