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매치 데뷔’ 김문환, 여성 팬 피부 책임진다


입력 2018.09.13 00:05 수정 2018.09.12 18:01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경기장 찾는 팬들 위해 마스크 팩 나눠줄 예정

김문환이 오는 16일(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마스크 팩을 나눠줄 예정이다. ⓒ 부산아이파크 김문환이 오는 16일(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마스크 팩을 나눠줄 예정이다. ⓒ 부산아이파크

K리그2 부산아이파크의 축구국가대표 김문환이 오는 16일(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마스크 팩을 나눠줄 예정이다.

2017년 자유계약으로 부산아이파크에 입단한 김문환은 지난 9월 1일(토)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에서 일본을 2-1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9월 7일(금) 에는 생애 첫 남자축구국가대표팀에 소집되어 후반 37분 A매치 데뷔전을 치르는 겹경사가 이어졌다.

이에 김문환은 복귀 경기를 기념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스크 팩을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다. 경기장에 입장하는 분들에게는 1인 1매 선착순으로 여성(학생증 지참한 중, 고등과 대학생)에게는 마스크 팩 2장이 제공된다.

특별한 선물인 마스크 팩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바노바기(BANOBAGI)에서 제공한다. 한국의 대표적인 메디컬그룹 중 하나인 바노바기의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좋은 유효 성분을 안전하면서도 피부에 깊숙이 흡수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팬들에게 나눠주는 마스크 팩 제품은 2가지다. 환절기 여성과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백옥주사의 핵심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화이트제이드 인젝션 마스크는 피부를 더욱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여성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항산화성분인 치옥틱애씨드(알파리포산)가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마스크는 중량감 있는 장섬유 시트를 사용하여 유효 성분의 침투를 높여주어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마스크로 경기장을 찾는 남성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16일에 부산아이파크에서 복귀 경기를 가지는 김문환은 “경기장 내, 외적으로 응원해주는 팬들의 모습이 눈에 띄게 많아 졌다. 특히, 여성 팬들의 응원이 많아진 것을 느낀다”며 “환절기에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특별한 마스크 팩을 선물해 줄 수 있어 기쁘다. 좋은 에너지를 갖고 홈 경기에 복귀해서 팀에 더욱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