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로 고객 맞이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09:46:33
    한국도자기,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로 고객 맞이
    기사본문
    등록 : 2018-09-12 16:03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시계방향) 카로&오든 머그, 제이드&러스트, 더셰프 컬러머그 6종, 땡큐-에버.ⓒ한국도자기

    한국도자기가 한가위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을 시즌 신제품으로 완벽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땡큐-에버 기프트 머그세트’는 24K리얼골드와 함께 감성적인 캘리그라피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하게 제작한 클래식 제품이다.

    36%의 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KBS ‘같이 살래요’ 드라마에 등장하며 화제가 된 ‘컬러머그’ 6종은 펜으로 그린 듯한 흰색 라인이 자연스럽게 위트감 넘치는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머그 바닥면에도 컬러풀하게 포인트를 주어 센스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사각형에서 시작되는 기하학적인 패턴을 모던하게 표현한 디자인한 ‘제이드&러스트 커피세트’는 트랜디한 그린과 레드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큐브를 현대적 패턴으로 승화한 ‘카로&오든 머그’는 화이트 엠보와 그레이 펄 효과를 적용한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국도자기는 “최근 추석 선물 구매로 매장을 찾는 분들이 개성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 높은 제품들을 원한다”며 “한국도자기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 구성에 실용성이 뛰어나 추석 선물로는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그밖에 한국도자기의 다양한 제품들은 한국도자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몰에서는 인증샷 이벤트와 추석선물세트 할인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