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9일 08:32:15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8-09-12 09:06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밝기와 펄 함량이 다른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진주빛 펄 파우더와 화사한 표현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 매끈한 피부광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나는 피부로 마무리된다. 또한 펄 입자가 많은 부분을 이마, 콧대 등에 덧발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위한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펄이 없는 부분을 유분이 많이 생성되는 T존 부위에만 덧바르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인조모와 합성모를 섬세하게 혼합한 브러쉬가 함께 내장돼 있다.

    또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파우더에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면서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발효 녹차 추출물과 일반 파우더 대비 피부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모이스춰 캡쳐 파우더TM 를 함유했다.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