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추석 맞아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1일 12:04:02
    효성, 추석 맞아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 진행
    서울남부보훈지청 방문해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에 참치·햄 세트 전달
    기사본문
    등록 : 2018-09-11 17:42
    이홍석 기자(redstone@dailian.co.kr)
    ▲ 이정원 효성 상무(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11일 오후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이용기 서울남부보훈지청장(왼쪽에서 세번째)과 국가 유공자와 재가복지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효성
    서울남부보훈지청 방문해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에 참치·햄 세트 전달

    효성이 추석을 맞아 11일 오후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효성은 이날 서울남부보훈지청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참치와 햄 2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서울남부보훈지청에 등록된 국가 유공자와 재가복지대상자를 위한 것이다.

    효성은 마포구 등 사업장 인근 지역에 사랑의 쌀과 김장김치, 생필품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2회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효성 조현준 회장이 직접 마포구 취약계층을 찾아 사랑의 쌀과 함께 뜨거운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한 수박을 전달하기도 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고 다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의지를 강조해 왔다.

    한편 효성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신입 사원들의 첫 사회생활을 봉사활동으로 시작하도록 이끌고 있다. 이를위해 승격자 교육 프로그램과 효성나눔봉사단 등을 통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