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제 2회 도전 안전 골든벨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9일 20:05:22
    SK하이닉스, 제 2회 도전 안전 골든벨 개최
    청주지역 협력사 임직원 등 300여명 참석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역량 강화
    기사본문
    등록 : 2018-09-11 16:50
    이홍석 기자(redstone@dailian.co.kr)
    ▲ SK하이닉스가 11일 충북 청주캠퍼스에서 개최한 '제 2회 도전 안전 골든벨' 행사에서 청주 지역 협력사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하이닉스
    청주지역 협력사 임직원 등 300여명 참석
    안전의식 제고 및 안전역량 강화


    SK하이닉스는 11일 충북 청주캠퍼스에서 제 2회 ‘도전 안전 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주지역 협력사와 함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현장의 안전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6월 이천캠퍼스에서 진행한 데 이은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양현철 고용노동부 청주지청장을 비롯, SK하이닉스 제조·기술 설비 및 건설담당 임직원과 관련 분야 협력사 직원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전법령 및 사내 안전규정 관련 문제를 ‘도전 골든벨’ 퀴즈 형식으로 풀었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안전지식을 습득하고 안전의식을 제고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이 자리에 참석한 양현철 고용노동부 청주지청장은 “SK하이닉스와 협력사의 안전의식과 안전역량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이를 바탕으로 모두가 더 행복하고 안전해질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SK하이닉스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안전관련 법령·지식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다.[데일리안 = 이홍석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