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 ‘2018 추석 기획전’ 진행


입력 2018.09.11 16:05 수정 2018.09.11 16:05        최승근 기자

쿠팡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18 추석’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2018 추석’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특히 ‘오늘만 이가격’과 ‘추석 뽀-나스’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테마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세심하게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 이틀 전인 22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추석 전날인 23일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우선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이 BC카드, NH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쿠팡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하는 ‘추석 뽀-나스’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카드별 최대 10만원의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선물받은 기프트카드는 쿠팡캐시로 전환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오늘만 이가격’에서 매일 아침 7시에 최대 5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쿠폰할인관’, ‘효능별 건강식품’, ‘로켓 프리미엄관’, ‘기프트카드’ 등 주제별로 나뉜 ‘테마관’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은 ‘쿠폰할인관’을 통해 인기 추석 선물세트 10%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쁜 일정으로 명절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통해 기다림 없이 손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총 6종)의 기프트카드를 살펴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고객이 로켓페이 계좌이체로 쿠팡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쿠팡 캐시 10% 적립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국내 숙박,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