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1일 08:03:40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시간·장소 제약 없이 보험서비스 이용 확대
    기사본문
    등록 : 2018-09-11 07:45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NH농협생명이 모바일창구를 리뉴얼 오픈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10일 모바일창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창구는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농협생명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공인인증서와 지문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접속방식을 간편비밀번호와 휴대폰조회로도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전했다. 또 고령자와 저시력자를 위한 ▲큰글씨서비스 ▲고객 맞춤형 알림(Push) 서비스 ▲위치기반 지점 찾기 ▲신계약 진행현황 조회 등 주요 보험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했다.

    24시간 조회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계약조회 ▲증권재발행 신청 ▲고객정보변경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입금 ▲지급 ▲보험계약대출 등의 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보험고객신용대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화면 구성도 간소화했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화면 구성으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곳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농협생명은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창구 앱 설치 후 계약조회 고객에게는 ▲갤럭시S9 ▲백화점상품권 ▲치킨쿠폰 ▲모바일주유권을, 모바일창구에서 10만원이상 보험계약대출 신규 신청 시 백화점상품권이나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리뉴얼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앱 이용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핀테크를 접목한 편리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농업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