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팩트를 보면 우루사' 신규 CF 공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6일 08:18:01
    대웅제약, '팩트를 보면 우루사' 신규 CF 공개
    기사본문
    등록 : 2018-09-10 18:17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대웅제약, '팩트를 보면 우루사' 신규 CF 공개.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가수 윤종신을 모델로 한 우루사의 신규 광고 캠페인 ‘팩트를 보면 우루사’ 편을 10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TV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볼 수 있다.

    광고는 지난 해 ‘우루사의 힘’ 편에 이어, 국내 판매 1위 간기능 개선제로서 우루사의 브랜드 가치와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의 효능 및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한 정보 없이 건강 관련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인 기준을 제시하고, 나아가 브랜드 신뢰도를 공고히 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우루사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간 기능 이상이나 지방간이 있는 지속성 피로 또는 만성피로 환자를 대상으로 8주간 우루사를 복용한 결과 환자의 80%에서 피로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간효소 수치(ATL) 또한 감소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국내 판매 1위 간장약 브랜드로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효능, 효과가 검증된 정말 좋은 것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이번 광고에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우수한 품질과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