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 열 일' 송지효의 하반기 행보 '이목'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4일 16:07:48
    '전방위 열 일' 송지효의 하반기 행보 '이목'
    '호러블리' 열연 호평 속 신작 개봉 기대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섭렵하며 맹활약
    기사본문
    등록 : 2018-09-10 08:58
    김명신 기자(sini@dailian.co.kr)
    ▲ 송지효가 배우로서 맹활약 하며 하반기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라이프타임 채널, 마이컴퍼니

    송지효가 배우로서 맹활약 하며 하반기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지효는 최근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현,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오을순’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송지효는 작품을 통해 불운하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캐릭터로 색다른 변신에 나섰다.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에 녹아들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이 2막에 접어드는 만큼, 향후 관심도 더욱 높아지는 상황.

    그런가 하면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를 통해 ‘걸크러쉬’ 면모를 선보인다.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분야에서 바삐 살아가는 워너비 스타 4MC를 통해 즉흥 여행 ‘호캉스’ (호텔바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그램.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와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꿀팁 전수는 물론, 깨알 ‘자매 케미’가 기대 된다.

    또한 통쾌한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 ‘성난황소’(제공/배급 ㈜ 쇼박스, 제작 ㈜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B.A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팀 고릴라 콘텐츠 그룹) 도 크랭크업 했다. 송지효는 ‘성난황소’에서 ‘동철’(마동석 분)보다 기 센 아내이지만, 마음만은 남편사랑인 ‘지수’ 역을 맡아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날 예정. 현재 후반작업 중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 외에도 송지효는 다수의 뷰티 브랜드의 뮤즈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국내는 물론, 남녀노소 글로벌 시청자들이 갖는 친근하면서도 에너지를 바탕으로 꾸준히 자신만의 매력을 다채롭게 드러내며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