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수민, 성숙해진 미모 반칙 '넘치는 동양美'


입력 2018.09.07 10:52 수정 2018.09.07 10:53        스팟뉴스팀
이수민 화보가 화제다. ⓒ J&K엔테인먼트 이수민 화보가 화제다. ⓒ J&K엔테인먼트

배우 이수민의 한층 성숙해진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J&K엔테인먼트가 공개한 화보 속에는 2018 트렌드 패션인 바이올릿 체크셔츠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옐로우에 어깨라인이 들어나는 투피스로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에 아련한 눈빛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10대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여성적인 동양미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 속에서는 연기자로 더욱 성숙한 배우 이수민 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내면서 점점 성숙해지는 외모와 무결점 피부는 10대 여 배우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 그녀의 성숙해진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수민은 어제 방송된 '해피투게더3' 반짝반짝 특집에서 노래.춤.액션연기 등 성숙한 예능감을 보여 주며 10대 대표 엔터테이너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이수민은 박성웅, 라미란, 진영과 함께 촬영한 영화 '내 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스타등용문 아시아나항공 전속 모델 로도 활동하고 있어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