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해수부, 우수해양관광상품 2차 체험단 40명 모집


입력 2018.09.07 06:00 수정 2018.09.07 06:09        이소희 기자

어촌 글램핑·해안길 자전거탐방·식도락 체험 등 5개 우수해양관광상품 구성

어촌 글램핑·해안길 자전거탐방·식도락 체험 등 5개 우수해양관광상품 구성

해양수산부가 해양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7일부터 26일까지 우수해양관광상품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해수부는 지난 4월 실시한 제2회 우수해양관광상품 공모전을 통해 5개의 우수해양관광상품을 선정했으며, 5월에는 1차로 2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해양관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2차 체험단에는 총 4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이들은 5개 우수해양관광상품으로 구성된 바다여행을 떠나게 된다.

관광상품에는 서핑과 템플스테이를 결합한 여행, 어촌에서 즐기는 글램핑여행, 해안길 자전거 탐방여행, 고흥현지 문화·식도락 체험여행, 바다와 문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여행 등이 있다.

우수해양관광상품 체험단 모집 배너 ⓒ해수부 우수해양관광상품 체험단 모집 배너 ⓒ해수부

지원방법은 3대가 가족사진을 찍어서 바다여행 누리집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거나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바다여행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바다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수부는 추첨을 통해 최종 체험단을 선발하며, 10월 2일 바다여행 누리집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단, 체험단 선발인원 중 20명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추천을 통해 다문화가족 등을 선정한다.

체험단은 오는 10월 말까지 우수해양관광상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개인 SNS와 바다여행 누리집을 통해 여행후기를 공유하게 된다.

임지현 해수부 해양레저관광과장은 “작년부터 시작한 우수해양관광상품 공모전을 통해 전국 곳곳에 숨겨진 해양관광상품이 많이 발굴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5개 우수해양관광상품이 널리 알려지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희 기자 (aswi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소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