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CEO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5일 10:22:21
    한국투자증권, 'CEO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 개최
    기사본문
    등록 : 2018-09-06 18:02
    이미경 기자(esit917@dailian.co.kr)
    한국투자증권은 2018 하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위한 'CEO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서울 주요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오는 10일 연세대, 11일 고려대, 13일 서울대, 18일 한양대에서 개최하며, 한국투자증권 김남구 부회장과 유상호 사장이 학생들과 소통하는 대화의 장을 열기 위해 현장에 직접 나선다. 각 대학 채용설명회 참석자는 서류전형 시 우대하며, 채용설명회 당일 ‘선배와의 대화’ 상담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올해 이미 상반기에만 약80명의 신입직원 채용을 완료했으며, 하반기 공개채용 방법으로 약 100여명을 추가로 선발한다. 오는 21일 오후6시까지 온라인으로 응시원서를 접수하면 되고, 추후 서류전형, 직무적합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올 해 새로 도입된 지점영업직군 지원자 대상 현장 사전 인터뷰는 지난 16일 오후1시부터 3시까지 참석 희망자에 한해 한국투자증권 본사 4층 강당에서 실시된다. '블라인드 면접'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장 사전 인터뷰 우수자는 서류전형 통과 혜택이 주어지고 불합격하더라도 일반 서류 전형을 통해 재지원이 가능하다.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우리는 똑똑한 인재보다 우리 업(業)에 가장 맞는 사람, 우리 회사에 가장 맞는 사람을 뽑길 원한다”며 “자신의 스펙을 내세우기 보다 지금까지 자신이 노력해 왔던 열정, 열의, 근성 등을 스토리로 엮어 진심을 담아 표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미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