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등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2일 00:12:12
    전북은행,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등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기사본문
    등록 : 2018-09-06 15:45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전북은행이 5일 본점 9층에서 효사랑전주요양병원,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가족사랑요양병원과 사회공헌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전북은행

    전북은행은 지난 5일 본점 9층에서 효사랑전주요양병원,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가족사랑요양병원과 사회공헌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원 전북은행 부행장과 박제식 안행교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박진상 원장,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김정연 원장, 가족사랑요양병원 박진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전북은행과 효사랑전주요양병원 등은 각 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 공동참여, 사회공헌 담당부서 정기적 상호교류 실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박 원장은 "지역사회에 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병원으로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 부행장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던 각 사가 이번 협약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