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페 드롭탑,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 판매


입력 2018.09.06 14:15 수정 2018.09.06 14:15        최승근 기자

카페 드롭탑은 6일부터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을 판매한다.

최근 드롭탑에서 한정 판매한 위너 브로마이드와 굿즈 상품이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

드롭탑의 신메뉴인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1개 구매 시 위너 포토카드 세트 한정판 1개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포토카드 세트는 바리스타로 변신한 위너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5종과 팝아트 또는 홀로그램으로 제작된 포토카드 랜덤 1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포토카드에는 위너의 싸인이 인쇄됐다.

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매장 확인이 가능하다. 기간은 매장별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위너를 활용한 프로모션 진행 및 굿즈 출시 때마다 드롭탑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오픈 전부터 매장 앞에 줄서서 대기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팬들의 의견을 반영한 위너 굿즈를 출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위너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과 위너 에코백 2종 및 리유저블 텀블러 2종 한정판 출시로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위너 굿즈를 구매하기 위한 팬들로 인해 오픈 전부터 문전성시를 이루는 진풍경까지 연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