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3일 11:53:24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8-09-06 10:02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뷰티 브랜드 숨37° (이하 숨)에서 푸석거리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숨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은 한류스타로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의 모델 이종석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자들의 바람을 담아 에멀전과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결합시킨 이 제품은 크림타입의 올인원이다.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보습과 회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케어하는 미라클 엑티베이터TM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이 건조해 관리가 어려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마카 추출물을 함유해 까칠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밖에도 미네랄 성분을 함유, 잦은 면도로 인해 상처 나기 쉬운 피부에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촉촉하게 빛나는 크림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흡수돼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