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Oh!GG 컴백…'몰랐니' 공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1일 17:51:43
    소녀시대 Oh!GG 컴백…'몰랐니' 공개
    기사본문
    등록 : 2018-09-05 17:59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걸그룹 소녀시대가 유닛으로 컴백한다.ⓒSM

    걸그룹 소녀시대가 유닛으로 컴백한다.

    유닛 소녀시대 Oh!GG(소녀시대-오!지지)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 (Lil’ Touch)'의 음원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 오지지는 SM 소속의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로 구성됐다. 소속사를 나간 서현, 수영, 티파니도 이들의 활동을 응원한 바 있다. 5명의 유닛인 만큼 강렬한 분위기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번 싱글에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 '몰랐니 (Lil’ Touch)',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베이스의 조화가 신선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 '쉼표' 등 상반된 분위기의 신곡 2곡과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트랙으로 구성돼 있따.

    소녀시대 오지지는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Oh!GG 랜선 홈파티'를 진행, 먹방, 쿡방, 눕방, 펫방 등 다채로운 형식의 방송을 한다.

    신곡 소개 및 작업 비하인드,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에피소드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준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