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특별 편성…도경수X남지현 꿀케미


입력 2018.09.04 21:29 수정 2018.09.04 14:15        부수정 기자
tvN 새 월화극 '백일의 낭군님'이 첫 방송을 앞두고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를 4일 오후 9시 30분 특별 편성했다.ⓒtvN tvN 새 월화극 '백일의 낭군님'이 첫 방송을 앞두고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를 4일 오후 9시 30분 특별 편성했다.ⓒtvN

tvN 새 월화극 '백일의 낭군님'이 첫 방송을 앞두고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를 4일 오후 9시 30분 특별 편성했다.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 이율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사극.

'입문서'는 본 방송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알찬 내용으로 채워진다. 왕세자 이율이 기억소실 원득으로 전락해 홍심과 원치 않는 혼인을 올리게 되는 참신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이번 '입문서'는 율과 원득 역의 도경수와 홍심과 윤이서 역의 남지현이 코멘터리에 참여했다.

배우들의 훈훈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 소감 인터뷰 등도 함께 공개된다. '별책부록'으로 포스터 촬영장 눈호강 비하인드와 드라마 촬영지까지 담긴다.

제작진은 "도경수와 남지현의 케미가 돋보이는 코멘터리는 물론, 드라마의 재미를 예고하는 풍성한 볼거리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