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세련된 가을 감성 '역시 분위기 여신'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1일 17:51:43
    하지원, 세련된 가을 감성 '역시 분위기 여신'
    기사본문
    등록 : 2018-09-04 09:00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하지원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크로커다일레이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하지원이 오랜만에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보로 돌아왔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8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For Real, For Now, For Ever'테마 아래 여성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비즈라인 화보 속 하지원은 세련된 가을 감성으로 여성미를 발산했다. 하지원은 오렌지브릭 컬러에 플라워 패턴을 더한 블라우스와 슬랙스로 톤온톤룩을 선보이거나, 체크무늬 트렌치코트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화사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는 분위기의 페미닌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반면, 스포츠라인 화보는 클라이밍 오브제를 활용해 역동적인 무드를 연출하며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하지원은 몸매가 드러나는 집업(zip-up) 자켓과 스키니 팬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미를 뽐냈다.

    한편, 하지원은 tvN 화성탐사예능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남북 첩보 관계를 다룬 드라마 '프로메테우스'를 통해 첩보 액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