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평택 고덕아이파크’ 견본주택 첫날부터 방문객 몰려


입력 2018.09.03 10:22 수정 2018.09.03 10:32        원나래 기자

계약조건·납부조건 완화에 따른 전국투자수요 관심

지난달 31일 문을 연 ‘평택 고덕아이파크’ 견본주택 내부에 청약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방문객들이 긴 줄을 이루고 있다.ⓒ와이낫플래닝 지난달 31일 문을 연 ‘평택 고덕아이파크’ 견본주택 내부에 청약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방문객들이 긴 줄을 이루고 있다.ⓒ와이낫플래닝

지난달 31일 문을 연 ‘평택 고덕아이파크’ 견본주택에 연일 인파가 몰렸다.

평택 고덕아이파크의 분양대행사 와이낫플래닝은 견본주택 내부에 청약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방문객들이 긴 줄을 이뤘고, 내부에 마련된 위치도와 모형도 앞에는 도우미들의 설명을 들으며 꼼꼼히 상품을 체크하는 수요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3일 전했다.

평택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4만1766㎡ 규모의 초대형 상업시설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과 삼성전자의 대규모 투자 소식 이후 고덕국제신도시 인근 지역에서 처음으로 분양에 나선 단지여서 주말 내내 수요자들의 관심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특히 계약금 정액제, 전매 무제한, 중도금 전액 유예 등 계약금 10%만으로 입주예정시기인 2021년 11월까지 추가금액이 안 드는 납부조건 완화에 전국지역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서 온 방문객은 “초기투자 금액이 적고 잔금때까지 추가비용없이 투자할 수 있어 부담없이 투자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평택 고덕아이파크’는 평택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동문(東門)과 인접한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35㎡, 총 1200실과 단지 내 영화관, 대형마트, 사우나, 쇼핑몰 등으로 이뤄진 4만1766㎡ 규모의 상업시설로 구성될 계획이다.

또 평택 고덕 아이파크 입주민들에게는 사우나 시설 무료이용권(월6회,10년), 조식서비스(유료) 등의 호텔급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터넷 청약 의무 오피스텔로 이날 아파트투유와 국민은행을 통해 청약접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6일 당첨자 발표, 7~8일 이틀에 걸쳐 계약을 진행한다.

박찬주 와이낫플래닝 대표는 “투자자에게 최고의 계약조건과 세계최대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동문(東門)과 인접한 풍부한 임차수요, CGV(예정), 대형마트, 사우나 등 대규모 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서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어 전국 투자자들의 계약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위치한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