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NH미래혁신리더와 호프타임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23일 14:31:09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NH미래혁신리더와 호프타임 개최
    기사본문
    등록 : 2018-09-03 08:56
    이나영 기자(ny4030@dailian.co.kr)
    ▲ 지난달 31일 종로구에 위치한 헌터스문(농협목우촌 운영)에서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NH미래혁신리더들과 소통하고 있다.ⓒ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이 지난달 31일 종각에 위치한 헌터스 문(농협목우촌 운영)에서 농협금융의 젊은 인재인 제3기 'NH미래혁신리더'와 호프타임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제3기 NH미래혁신리더는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혁신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직면한 사내·외 주요 현안을 주제로 혁신 연구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꾸준히 활동을 해온 제3기 NH미래혁신리더를 격려하고 농협금융의 미래와 발전 방향에 대한 진솔한 소통을 하고자 마련됐다.

    김 회장은 젊은 혁신리더들과 글로벌 금융 서비스 확대 방안, 모바일 금융상품 판매 강화 등의 혁신 과제를 함께 공유하고 현재 이슈인 경영체질 개선과 디지털 금융, 조직문화 등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대해 격의 없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은 혁신리더들에게 "급변하는 환경 속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디지털 혁신이 이뤄져야 한다"며 "변화와 혁신을 위해서는 조직을 구성하는 사람의 역할이 중요한데 농협금융의 미래인 혁신리더들이 주도적인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