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데뷔 10주년 팬미팅…이광수·준호 지원사격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7일 21:07:23
    송중기, 데뷔 10주년 팬미팅…이광수·준호 지원사격
    기사본문
    등록 : 2018-09-03 08:47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송중기가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중기가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3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중기는 전날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우리 함께한 날'이라는 주제로 팬미팅을 열었다.

    이날 송중기는 팬들이 준비한 10주년 기념 트로피를 받으며 행사를 시작했다. 공식 팬클럽 키엘은 10주년 축하 케이크를,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등의 아시아 팬 연합은 꽃다발을 준비했다.

    1부 토크 코너에서는 배우의 지난 10년 동안 작품 및 연기 생활을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각 작품에 얽힌 에피소드는 물론, 연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 가치관 등을 진솔하게 말했다.

    2부에서는 배우가 직접 MC가 돼 단독 토크쇼를 진행했다. 그는 팬들의 사연을 읽으며 자연스러운 진행과 센스만점의 입담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매너로 감동을 전했다.

    여기에 평소 절친한 배우인 이광수가 특별 손님으로 등장, 준비된 VR게임을 함께 즐기며 티격태격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2PM 준호, 배우 김민석은 블라인드 토크를 통해 송중기의 일상을 폭로(?), 장내에 유쾌함을 더했다는 후문.

    ▲ 배우 송중기가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연 마지막, 송중기는 빼곡히 쓴 손편지를 통해 "올해가 데뷔 10주년이라고 생각하니 뭔가 신기하고 기분이 묘하더라"라며 "'굉장히 열심히 지내왔구나'라는 생각에 스스로 기특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좋은 동료들을 많이 만났고, 그래서 쉽게 지치고 외로울 수 있는 환경이지만 덕분에 지금까지 잘 올 수 있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또 다른 10년을 위해서 다시 달려볼까 한다. 새로운 모습, 더 좋은 연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제 모든 것을 아끼지 않겠다. 여러분과 함께한 지난 10년 영광이었다.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팬미팅에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인 고창석, 권소현, 김수안, 박보검, 손승원, 송종호, 임주환, 차태현 외에 김종국, 김지원, 박보영, 소지섭, 유연석, 진구 등 다양한 지인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송중기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