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남미인' 차은우와 주먹다짐 유인수 '신스틸러 등극'


입력 2018.09.01 08:52 수정 2018.09.01 08:53        스팟뉴스팀
'강남미인' 유인수가 차은우와 주먹다짐을 펼치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JTBC 방송 캡처. '강남미인' 유인수가 차은우와 주먹다짐을 펼치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JTBC 방송 캡처.

배우 유인수가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 11회에서는 강미래를 향한 성희롱에 도경석이 주먹질을 하고 경찰서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인수는 극 중 강미래(임수향 분)와 도경석(차은우 분)의 아르바이트 장소인 인테리어 매장의 남자 알바생 '박래선' 역으로 등장했다. 강미래의 첫 출근 날부터 강미래에게 추근덕거리던 박래선은 강미래와 함께 점심을 먹으며 "경석 씨랑은 뭐야? 미래 씨는 남자친구 없어?"라고 물으며 강미래를 불편하게 했다.

이어 화장실에서 도경석에게 "잘 생겨서 피곤하겠어"라고 말을 걸며 "강미래 얼굴은 다 뜯어 고친 것 같던데, 가슴도 한건가?"라며 성희롱을 하자 이에 화가 난 도경석은 박래선과 주먹다짐을 했다.

주먹다짐으로 경찰서에 가게 된 박래선은 강미래에게 성의 없는 사과를 하며 도경석과는 법대로 하겠다고 얘기했다. 이에 강미래가 자신도 법대로 처리하겠다고 하자 비굴하게 아무말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극의 몰입도를 단번에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유인수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이후 KBS2 '학교2017',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부암동 복수자들', JTBC '라이프'와 웹 드라마 '복수노트', 영화 '기억의 밤'에 출연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끊임없이 눈도장을 찍어왔으며 '제 3회 SAC 청소년 연기경연대회' 독백 연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 신예 배우다.

매 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유인수의 다음 연기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유인수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열일을 예고한 바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