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인게임즈-넥스트플로어 합병…통합 법인 ‘라인게임즈’ 출범


입력 2018.08.27 13:55 수정 2018.08.27 13:57        이호연 기자

경영진 인사 등 통합 법인 출범 절차 완료

견고한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 역량 구축

'라인게임즈' 로고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로고 ⓒ 라인게임즈

경영진 인사 등 통합 법인 출범 절차 완료
견고한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 역량 구축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7일 넥스트플로어와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통합 법인 출범을 밝혔다.

앞서 라인게임즈는 지난 7월 경영 효율성 증대 및 사업 역량 강화를 목표로 넥스트플로어 및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와 합병을 결정한 바 있으며, 대표 등 내부 주요인사 단행을 비롯한 합병절차를 통해 통합법인 ‘라인게임즈’로 새롭게 출발한다.

통합법인 대표직에는 현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가, 인사 및 재무 등 경영지원 업무 총괄에는 넥스트플로어 황은선 전 대표가 선임됐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합병을 통해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등 각 분야에 걸쳐 전문성에 기반한 견고한 사업 역량을 구축하는 한편 이를 바탕으로 신규 타이틀 공개 등 본격적인 게임 사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올해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는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를 비롯해 ‘데스티니 차일드’ 등 현재 서비스 중인 타이틀에 대한 안정적인 운영을 지속하는 한편 올해 하반기부터 글로벌 진출 및 신규 타이틀 출시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통합법인 출범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ONLY FUN’을 주제로 간결하게 디자인된 공식 홈페이즈를 통해 서비스 중인 게임 소개 및 문의를 비롯해 복지 및 채용 등 다양한 회사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