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4일 18:09:52
    넥슨, ‘메이플스토리M’ ‘미니게임 스테이션’ 업데이트
    ‘곡식창고 습격사건' 등 미니게임 5종 순차 도입
    접속 휴식 보상 시스템 적용 등 유저 편의성 강화
    기사본문
    등록 : 2018-08-24 09:30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넥슨이 24일 '메이플스토리M'에 미니게임 스테이션을 업데이트했다. ⓒ 넥슨

    ‘곡식창고 습격사건' 등 미니게임 5종 순차 도입
    접속 휴식 보상 시스템 적용 등 유저 편의성 강화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미니게임 스테이션’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게임 스테이션은 ‘곡식창고 습격사건’, ‘메이플 빙고’, ‘미션 투 스페이스’, ‘초능력 윷놀이’, ‘OX 퀴즈’ 등 미니게임 5종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미니게임 3종을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게임 2종을 도입한다. 게임 결과에 따라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에서는 소비 아이템을 비롯해 ‘유니크 잠재 능력 주문서’, ‘Lv.120 스타포스 확장권’ 등 강화 아이템과 ‘전자 방식 대미지 스킨’, ‘두둥 만화의자’ 등 치장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 캐릭터부터 착용할 수 있는 보조무기를 추가했다. 각 캐릭터당 보조무기 12종이 주어지며, 기존 장비와 동일하게 스타포스 강화와 잠재능력 설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접속 휴식 시간에 따라 ‘경험치’,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모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보상 시스템과 퀵슬롯에 등록한 포션 소진 시 아이템을 자동 등록해주는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또 여러 아이템을 한번에 내려 받을 수 있도록 우편함 기능을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넥슨은 내달 5일까지 ‘슈피겔만의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빙고 이벤트를 통해 얻은 ‘슈피겔만의 만능키’로 ‘럭키데이 주문서’, ‘프리미엄 생명의 물’ 등 아이템이 담긴 수수께끼 상자를 열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미니게임 스테이션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