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협력사 대상 ‘스마트팩토리’ 교육 진행


입력 2018.08.23 16:31 수정 2018.08.23 16:39        이홍석 기자

스마트팩토리 우수활동 사례 학습 및 우수기업 벤치마킹 진행

코웨이 협력업체 대표들이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신성이엔지 공장을 스마트팩토리 우수기업 벤치마킹을 목적으로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웨이 코웨이 협력업체 대표들이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신성이엔지 공장을 스마트팩토리 우수기업 벤치마킹을 목적으로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웨이
스마트팩토리 우수활동 사례 학습 및 우수기업 벤치마킹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2일 부천시 코웨이 상생협력센터에서 협력업체 대표 30여 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팩토리’ 교육을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협력업체의 스마트팩토리 이해도 증진 및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제조업의 변화 인지와 스마트팩토리 우수활동 사례 학습 등 협력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지난해 정부 인증 스마트팩토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신성이엔지 공장을 직접 방문해 벤치마킹하는 시간과 코웨이 동반성장 소식 공유 등의 부가적인 일정도 함께 진행됐다.

코웨이는 협력사가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마트팩토리 교육 외에도 다양한 교육 및 동반성장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하는 2017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이교원 코웨이 SCM(Supply Chain Management·공급망관리)부문장은 “이번 교육으로 협력업체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한 대응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동반성장 CO-WAY’라는 비전 아래 실효성 중심의 동반성장 정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