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그린카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재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4일 18:09:52
    기아차-그린카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재실시
    31일까지 그린카 회원 가입 후 퀴즈 참여 통해 응모
    기사본문
    등록 : 2018-08-21 09:36
    박영국 기자(24pyk@dailian.co.kr)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카셰어링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 진행한 무료시승 이벤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추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트립 투 K3 리턴즈’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http://www.greencar.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 뉴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께서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압도적인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최강자 올 뉴 K3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K3는 스마트스트림 최초 적용에 따른 15.2km/ℓ 의 압도적인 연비, 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운전자 주의 경고(DAW)·차로 이탈방지 보조(LKA)·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 적용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준중형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