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하늘, DJ DOC 멤버 중 두 번째 웨딩마치…정재용은? "연인에 프러포즈했다"


입력 2018.08.21 09:28 수정 2018.08.21 09:41        문지훈 기자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이 결혼한다.

DJ DOC 멤버 이하늘은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에겐 축하. 모과(연인의 애칭)에겐 위로를.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하늘과 예비 신부는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DJ DOC에서 두 번째 유부남 멤버가 탄생한다. 앞서 DJ DOC의 메인보컬 김창열이 지난 2003년 가정을 꾸렸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에 DJ DOC의 또 다른 멤버 정재용의 결혼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재용 역시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당시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했다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정재용은 지난 3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당시 정재용은 “어머니가 결혼 이야기를 많이 하신다”고 고민을 털어놨으며 MC 신동엽이 손가락에 끼고 있는 반지를 언급하자 “결혼하자고 이야기는 했다. 잘 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 분이 남자친구로 생각하는 것은 맞느냐"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소속사 측은 정재용이 연인과 교제 중인 것은 맞으나 결혼 준비가 구체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전했다.

이처럼 연이어 전해지는 DJ DOC 멤버들의 열애와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