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액세서리, 배우 김고은의 잇백 '클레버 라인' 공개


입력 2018.08.20 09:00 수정 2018.08.20 09:01        손현진 기자
빈폴액세서리, 배우 김고은의 잇백 '클레버 라인' 공개. ⓒ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배우 김고은의 잇백 '클레버 라인' 공개.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선정하고, 클레버(Clever) 라인의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클레버 라인을 론칭했다. 천연 스웨이드와 비슷한 외관에 가볍고 오염에 강한 소재인 '알칸타라'와 가죽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클레버 라인은 새들백, 사첼백, 백팩, 미니 크로스 등으로 구성됐고 올리브, 브라운, 머스타드, 네이비, 스카이 블루 등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대는 33만원~52만원으로 다양하다.

방영철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배우 김고은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클레버 라인의 홍보와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김고은만의 독보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클레버 라인의 가치를 더욱 부각시킬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의 클레버 라인은 전국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