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상, 온라인 전용 '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커피믹스 시장 공략


입력 2018.08.20 08:39 수정 2018.08.20 08:47        김유연 기자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

'마이 오피스 커피' 제품 이미지. ⓒ대상 '마이 오피스 커피' 제품 이미지. ⓒ대상

대상은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집으로ON ‘마이 오피스 커피는'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마이 오피스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눈에 띈다.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사무실 한 켠에 두었을 때 소소한 디스플레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만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