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와 6년 열애, 하정우는 술친구"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6일 20:51:37
    '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와 6년 열애, 하정우는 술친구"
    기사본문
    등록 : 2018-08-17 08:57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황보라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6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방송 캡처

    배우 황보라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6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인생술집'에는 황보라, 황찬성, 조현재, 한은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황보라의 남자친구 차현우가 언급됐다. 차현우와 6년간 교제했다는 황보라는 "가족이랑도 다 친하다"며 "배우 하정우와 술친구"라고 전했다.

    황보라는 "모든 작품을 하정우 오빠랑 상의한다. 베스트 술친구다. '인생술집'도 나오기 전에 상의했는데, 하던대로 편하게 하고 오버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연인 차현우에 대해 황보라는 "원래 난 내가 좋아하고 끌리는 사람만 사랑했던 사람인데, 처음으로 절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났다. (남자친구는) 오빠 같고 아빠 같고 친구 같은 사람이다. 진짜 사랑받는 걸 느낀다"며 차현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황보라는 또 "(차현우가) 날 딸처럼 생각한다. 자전거도 다칠까 봐 못 타게 한다. 서핑하다가 손가락을 다친 적 있는데, 오빠가 달려와 괜찮냐고 하더라. '저 사람 진짜 목숨 걸고 날 사랑하는구나'를 느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열애 보도가 난 후 방송에서 남자친구나 하정우 선배를 이야기하기 꺼렸다. 근데 어느 정도 확신과 믿음이 생기고 나니, 이제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다"고 미소 지었다.

    같은 교회 모임 회원이었던 황보라와 차현우는 지난 2013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차현우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아랑사또전', '앙큼한 돌싱녀', '보그맘',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서 코믹한 감초 연기로 사랑받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선 봉세라 과장으로 분해 유쾌한 코믹 연기를 뽐냈다.

    차현우는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영화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