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처리퍼블릭, 미니 립스틱 에디션 온라인 출시


입력 2018.08.16 17:19 수정 2018.08.16 17:22        손현진 기자

소셜마켓 진행으로 2분 만에 사전 물량 완판…밀레니얼 세대 공략 강화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주요 소비 채널로 온라인과 모바일이 급부상하면서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얼 매트 립스틱’을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일 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에 대한 사전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지난 8일 일명 ‘립채소’라고 불리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소셜마켓을 진행했으며, 오픈 2분 만에 준비 수량 500개를 완판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의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시즌1은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소장 가치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렸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