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신증권, 10년 전 주가로 거래하는 '크레온 타임워프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8.16 14:44 수정 2018.08.16 14:47        김지수 기자

크레온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9월 14일까지 진행

대신증권 모델이 크레온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크레온 타임워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모델이 크레온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크레온 타임워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크레온 신규 고객을 위한 ‘크레온 타임워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초보 주식투자자에게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 ‘크레온’에서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과거 10년 내 주가로 매수 및 매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레온 타임워프 이벤트’는 종목과 가격을 직접 선택해 매수할 있고 이미 갖고 있는 주식을 비싸게 매도할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14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주식 1종목을 골라 가격을 선택하면 올해 7월 31일 종가와 비교해 총 매매차익 50만원 미만으로 주식수가 정해진다.

대상 종목은 2018년 6월 30일 기준 국내상장주식 전체이며, 선택한 주식 1종목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매년 6월 마지막 영업일 종가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고 크레온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다음, 크레온의 모든 거래매체 중에 선택해 주식을 1번 이상 거래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대신증권은 투자자들이 관심있는 주식의 추이를 시간을 되돌려 살펴보고 매매 시점을 고민해보면서 주식투자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김상원 대신증권 스마트Biz본부장은 “즐거운 주식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이번 이벤트가 초보 주식투자자들에게 재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 기자 (jskim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