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몽', 이영애 하차…이요원이 빈자리 메운다


입력 2018.08.15 09:37 수정 2018.08.15 09:39        부수정 기자

유지태는 남자 주인공

배우 유지태와 이요원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 출연한다.ⓒ각 소속사 배우 유지태와 이요원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 출연한다.ⓒ각 소속사

유지태는 남자 주인공

배우 유지태와 이요원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 출연한다.

제작사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는 "배우 이요원과 유지태가 '이몽'에 출연한다"며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으로 오는 10월 촬영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영애는 제작사 측과 일정을 조율하다가 맞지 않아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몽'은 경성과 만주,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펼치는 첩보 멜로극이다.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독립투쟁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유지태)이 임시정부 첩보요원이 돼 태평양전쟁의 회오리 속에서 활약하는 내용을 담는다.

연출은 '태왕사신기',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만든 윤상호 PD가, 대본 집필은 '아이리스', '아이리스2' 등을 쓴 조규원 작가가 맡는다.

이요원은 여자 주인공 이영진으로 분한다. 이영진은 낮에는 외과의사, 밤에는 독립군 밀정이라는 두 얼굴을 가진 여인이다.

유지태는 김원봉 역을 맡았다. 김원봉은 불 같은 가슴과 거침없는 행동력을 가진 의열단장이다.

내년 방송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