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해영 "민주당도 대구에 뿌리 내릴 수 있어"


입력 2018.08.12 16:43 수정 2018.08.12 16:44        조현의 기자

'영남권 유일 후보' 金…"영남의 목소리 대변하겠다"

12일 오전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에서 김해영 최고위원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12일 오전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에서 김해영 최고위원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출마 후보 중 유일한 영남 출신인 김해영 의원이 12일 "대구에서 민주당이 뿌리내릴 수 있다"고 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시당 대의원대회에서 "대구는 지난 총선에서 김부겸·홍의락 의원을 배출했다. 2020년 총선에서 한 명만 더 약진하면 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최근 영남 지지율이 심상치 않다"면서 "(민주당의) 지지율을 반드시 지켜내야 한다. 제가 영남의 지지율을 지켜낼 후보"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자신이 영남권 유일 후보임을 강조하며 "이번에 많은 후보자가 출마했지만 영남의 목소리를 중앙당에 대변할 후보는 김해영"이라며 "우리 당의 열세 지역인 대구를 적극 지원하고 2020년 총선 승리를 이끌겠다"고 했다.

조현의 기자 (honeyc@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현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