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일상이 화보 '귀여움+섹시 공존'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22일 22:58:25
    한예슬, 일상이 화보 '귀여움+섹시 공존'
    기사본문
    등록 : 2018-08-09 00:13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한예슬 화보가 화제다. ⓒ 힐크릭

    일상 속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이 함께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의 TV CF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8일 힐크릭이 공개한 사진에는 브리티시 무드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다양한 골프웨어를 뽐내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는 유니온 잭 패턴의 소파와 러그 등 영국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로 꾸며진 공간과 초록빛 필드에서 발랄하고 경쾌한 모습으로 골프를 즐기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한예슬은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특유의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힐크릭의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실내와 야외 촬영을 오가며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야 하는 이번 촬영에서 한예슬은 연신 해맑은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여유로움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쉬는 시간마다 꼼꼼히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평소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한예슬씨가 콘티 속 다양한 앵글을 잘 소화해 줘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었다"며 “모던 브리티시 감성과 함께 젊고 활기차면서 고급스러운 힐크릭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한 이번 TV CF의 메시지가 잘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예슬의 다채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TV CF는 올 가을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온에어되며, 힐크릭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