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개리, 새 솔로 싱글 '태양' 티저 공개…챈슬러 지원사격


입력 2018.08.06 11:05 수정 2018.08.06 11:05        이한철 기자
개리가 새 솔로 싱글 '태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양반스네이션 개리가 새 솔로 싱글 '태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양반스네이션

믿고 듣는 힙합 뮤지션 개리가 가수 챈슬러(Chancellor)와 손잡고 올여름 가요계 공략에 나선다.

개리는 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7일 발매하는 새 솔로 디지털 싱글 '태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눈부신 태양 아래 수면 밑에서 바라보는 맑은 하늘과 열대 야자수, 아름다운 해변을 담은 감각적인 장면들이 연달아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만든다.

이와 함께 '태양'의 트렌디한 사운드가 BGM으로 흘러나와 귓가를 사로잡았고, 영상 말미에는 챈슬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음을 알리는 문구가 삽입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지난해 말 발매한 '고민'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는 개리의 신곡에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으로 가세하면서 두 사람이 선보일 음악적 케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개리의 새 솔로 싱글 '태양(Feat. Chancellor)'은 아티스트 특유의 음악적 컬러가 물씬 묻어나는 힙합 R&B 트랙으로, 개리의 독보적인 랩과 챈슬러의 나른한 듯 감미로운 보컬이 리스너들의 고막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1년 만에 돌아온 개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신곡 '태양(Feat. Chancellor)'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