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이, 7년 만에 주말극 '유이표 긍정 에너지' 예고


입력 2018.08.03 21:01 수정 2018.08.03 21:01        이한철 기자
유이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열음엔터테인먼트 유이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이가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주인공 김도란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준비에 돌입한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내사랑 내곁에', '오자룡이 간다', '불어라 미풍아'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매리는 외박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유이는 갑자기 찾아온 고난과 역경에도 꿋꿋이 버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김도란' 캐릭터로 변신,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브라운관에 펼쳐낼 예정이다.

지난 2011년 배우로써 입지를 새롭게 다진 '오작교 형제들' 이후 7년 만에 복귀하는 KBS 주말드라마를 통해 연기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유이는 "긍정의 아이콘 '김도란' 캐릭터에 점점 매료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이 도란이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무슨 일이 있어도 내 편이 되어줄 단 한 사람'을 통해 삶의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따스한 색채로 그려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