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매장서 ‘알뜰폰 선불요금제’ 가입하면 한 달은 덤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8일 21:18:51
    LG유플러스, 매장서 ‘알뜰폰 선불요금제’ 가입하면 한 달은 덤
    10월 말까지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진행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 통해 프로모션 혜택
    기사본문
    등록 : 2018-08-05 09:00
    권신구 기자(incendio@dailian.co.kr)
    ▲ 고객들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알뜰폰 선불요금제에 가입하고 있다. ⓒLG유플러스

    10월 말까지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진행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 통해 프로모션 혜택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말까지 전국 2000여개의 매장에서 자사 알뜰폰 사업자들이 알뜰폰 선불요금제 한 달 월정액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세 달간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알뜰폰 선불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첫 달 월정액 납부만으로 두 달간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선불요금 상품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는 머천드, 미디어로그, 스마텔, 에넥스, 여유, 유니컴즈, 인스코비, 큰사람 등 8개사다.

    고객들은 이 사업자들이 지난 2017년 7월 출시한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을 통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액형 선불 요금제’는 음성·문자를 기본으로 쓸 수 있고, 제공된 데이터 용량을 다 소진하더라도 일정 속도 내에서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정액을 납부하면 한 달 동안 음성·문자·데이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다. 기존 선불 요금제는 선불 충전 금액만큼 제공되는 음성·문자·데이터 소진 시 한 달 중 남은 기간 동안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 상무는 “자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폭넓은 요금상품 선택권을 제공하는 한편 알뜰폰 사업자들이 신규 가입자를 유치할 수 있는 상생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합리적으로 요금과 혜택이 좋은 알뜰폰 선불 요금제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의 정액형 선불 요금제 5종. ⓒLG유플러스
    [데일리안 = 권신구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