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김영광, 환상적인 앙상블 '비주얼 폭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21:05:34
    박보영-김영광, 환상적인 앙상블 '비주얼 폭발'
    기사본문
    등록 : 2018-08-01 22:50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박보영 김영광 화보가 화제다. ⓒ 퍼스트룩

    영화 '너의 결혼식'이 박보영, 김영광의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첫 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다.

    공개된 화보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첫사랑 커플 박보영과 김영광의 훈훈한 비주얼과 패셔너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의 박보영은 파스텔톤의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 역의 김영광은 심플한 셔츠로 편안하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서로를 안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박보영과 김영광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이들의 설렘과 행복함을 엿볼 수 있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커플 케미를 기대케 한다.

    박보영과 김영광의 더욱 다양한 화보컷과 '너의 결혼식'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퍼스트룩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