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손나은 "철벽녀 이미지 바꾸고파"


입력 2018.08.01 23:09 수정 2018.08.01 09:37        부수정 기자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철벽녀'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고 밝혔다.ⓒMBC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철벽녀'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고 밝혔다.ⓒMBC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철벽녀'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고 밝혔다.

1일 방송될 '라디오스타'는 '얼굴 뜯어먹는 소리하네' 특집으로 꾸며져 각 그룹의 비주얼 센터 네 명 김종민·구준엽·손나은·김정훈이 출연한다.

데뷔 8년 차 아이돌 에이핑크의 비주얼 센터인 손나은은 '손나예뻐'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아이돌 중에서도 청순하고 예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나은은 시작부터 '라디오스타'에서 솔직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작정하고 신비주의를 벗기 위해 '실명 토크'까지 감행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손나은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철벽녀' 이미지에 대해 몰랐다고 고백했다. 이어 철벽을 치는 것처럼 보였던 이유를 공개했고 "그런 이미지가 있구나 했어요"라면서 이미지를 바꾸고 싶은 이유까지 밝혔다.

특히 손나은은 에이핑크 멤버 전체가 아닌 개인적인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가 거의 없었던 사실에 대해 이유를 밝히면서 이날 '라디오스타'의 센터를 노리는 열정 가득한 모습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손나은은 또 즉석 CF 열연을 펼쳤다. 모두가 손나은의 삼촌 팬이 됐고 MC 김국진은 "오늘 왜 이렇게들 박수를 많이 쳐"라고 말했다.

손나은은 엄마가 점 찍은 사윗감들의 실명을 거론하면서 자신의 이상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