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혜택 늘려


입력 2018.07.31 15:20 수정 2018.07.31 15:22        권신구 기자

온라인 몰에서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 4만원대 이용가능

‘오늘도착’ 서비스 통해 원하는 시간에 휴대폰 당일 배송

SK텔레콤 ‘오늘도착’ 서비스 전문 배송기사가 고객에게 휴대폰을 전달하며 상담하고 있는 모습.ⓒSK텔레콤 SK텔레콤 ‘오늘도착’ 서비스 전문 배송기사가 고객에게 휴대폰을 전달하며 상담하고 있는 모습.ⓒSK텔레콤
온라인 몰에서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 4만원대 이용가능
‘오늘도착’ 서비스 통해 원하는 시간에 휴대폰 당일 배송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고객이 본인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돕는 취지로 신규 요금제 ‘T다이렉트플러스’를 출시했다. 가입 시점부터 3개월간 한시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3개월 만료 전 문자메시지(MMS)로 데이터 사용량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기기변경 고객이 10월 31일까지 T월드다이렉트에서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4만6200원(선택약정할인시 3만46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대비 2만원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요금제 가입자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2.2GB에 매일 2GB씩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제어로 계속 이용 가능하며 뮤직메이트 음원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내달 1일부터 ‘오늘도착’ 서비스도 진행한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당일 무료로 휴대폰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송광수 SK텔레콤 통합온라인채널그룹장은 “온라인 구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권신구 기자 (incendi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신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